한국어
가두리좌대낚시


-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가두리좌대의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조회 수 1091 추천 수 0 댓글 0

입춘 추위가 매섭네여 아침 기온은 -8.5도

수온은 영상 1.0도를 힘겹계 유지하고 있습니다.

낮은 수온에 입질이 될까? 염려 했지만 낮은

수온 입질로는 호조를 보였습니다. 미끼는

오징어 만으로도 충분 했구여....

?

  1. [남용호] 2월 18일 일요일 좌대조황 소식

    안녕하세요 남용호 좌대 조황 입니다 ~^^ 이번 설 연휴에도 많은분들이 남용호를 찾아주셨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풀리면서 소나기입질은 없었지만 꾸준히 올라와주는 좋은 조황 보였습니다 간만에 모든분들이 넉넉히 잡으셨으며,  빈손으로 가시는...
    Date2018.02.18 By남용호좌대낚시 Views423
    Read More
  2. 수심과의 싸움!! 훌치기 신공 대박!! 삼길포 우리좌대 조황~~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2.18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535
    Read More
  3. 2월 17일 뚜벅이 우럭 입질

    여유롭고 즐거운 설명절 보내셨지여... 명절 연휴를 맞아 열두분 조우님들 출조하셨네요... 햇살은 좋았으나 바람은 아직 매서운 맛이 남아 있네여.... 수온도 1도를 약간 웃도는 냉기로 얼음물 해황입니다. 오늘 입질은 물 때 없이 종일 뚜벅뚜벅 입질을 보여...
    Date2018.02.17 By해인좌대 Views449
    Read More
  4. 오늘도 4번방류했으나 잠겨버리네요 ㅠ ㅠ 삼길포 우리좌대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2.17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383
    Read More
  5. 2월 14일 우럭 입질 조황

    내일은 설날이네여... 아직 바람도 차고 바다도 차가워서 수온은 1도 내외를 잡고 있습니다. 설명절을 맞아 귀향하신 조우님들 가족동반 출조하셨네요... 오전 입질은 부진했구요,,오후 1시가 넘어 입질이 시작 되었습니다. 호황은 아니어도 겨울 조과로는 섭...
    Date2018.02.15 By해인좌대 Views563
    Read More
  6. 빙어미끼 수심 1-2미터는 대박입질공식!! 삼길포우리좌대~대박입...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2.15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385
    Read More
  7. [남용호] 2월 10일 토요일 좌대조황 소식

    안녕하세요 남용호좌대 조황입니다 ~^^ 오늘 20명의 조사님들과 함께 겨울낚시를 즐겼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조황은 아니였지만,  몇분을 제외한 모든분들이 드시고 남으실만큼 잡으셨습니다 수심은 바닥층보다는 3~4미터 정도에서 약간의 고패질만 해...
    Date2018.02.11 By남용호좌대낚시 Views526
    Read More
  8. 수심7미터 훌치기 대박입질이네요 ㅠ ㅠ 삼길포 우리좌대~!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2.09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1333
    Read More
  9. 빙어만있다면 입질은 대박!! 1인 혼자서 독좌대 했네요`~ 삼길포...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2.08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955
    Read More
  10. 2월 4일 입춘 -9.0도에도 조황은 호조

    입춘 추위가 매섭네여 아침 기온은 -8.5도 수온은 영상 1.0도를 힘겹계 유지하고 있습니다. 낮은 수온에 입질이 될까? 염려 했지만 낮은 수온 입질로는 호조를 보였습니다. 미끼는 오징어 만으로도 충분 했구여....
    Date2018.02.04 By해인좌대 Views1091
    Read More
  11. [남용호] 2월 3일 토요일 좌대조황 소식

    안녕하세요 남용호좌대 조황입니다 ~^^ 최근 날씨가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을만큼 추워서 조황사진을 많이 올려드리지 못했습니다 ㅠㅠ 카메라도 수리가 끝나고 날씨도 많이 풀렸으니 앞으로는 꾸준히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최근 수온이 많이 내려가면서...
    Date2018.02.03 By남용호좌대낚시 Views538
    Read More
  12. 주말방류 4회확정!! 농어로 승부보겠습니다!! 삼길포 우리좌대!!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2.02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719
    Read More
  13. 깐새우가 우럭을 검거해주네요~삼길포 우리좌대 !!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1.30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1736
    Read More
  14. 삼길포 우리좌대 조황 고기는 언제쯤 터지려나요.ㅜㅜ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1.28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843
    Read More
  15. 우럭이 200kg-300kg 이상 잠겨있네요 ㅠㅠ 오늘은 참패!! 삼길포 ...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1.27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2045
    Read More
  16. 1월 22일 오늘도 호조황 계속

    오전까지는 바람도 없고 포근한 날씨가 이어졌고 오늘도 입질은 호조황이 계속 계속 되었네여... 출조하여 주신 조우님들 감사합니다.
    Date2018.01.22 By해인좌대 Views1134
    Read More
  17. 간재미 대박!! 반나절 2만원 오후반은 입질성공!! 삼길포 우리좌대!!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1.22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1697
    Read More
  18. 2018,1월 21일 우럭 입질 대박조황

    오늘이 절기로는 대한, 오늘 날씨는 온화한 봄날!!!!!. 출조 하신 조우님들이 모두 온화한 성품을 가지셔서 하늘이 복을 주셨네여.... 아침 기온은 영하 5도, 수온은 영상2도를 보여 입질을 받을 수 있을까 은근한 걱정?? 그러나 걱정은 기우였네여??? 이른 아...
    Date2018.01.21 By해인좌대 Views912
    Read More
  19. 간재미 낙지 우럭 종합셋트!! 평일 반나절2만원 삼길포우리좌대!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1.21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630
    Read More
  20. 잠긴우럭이 미워요ㅜㅜ 삼길포 우리좌대

    간재미 이벤트는 조업상황에따라 변경 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체 예약][회사 낚시대회][워크샵][단체 낚시대회][야유회] 기타 문의 사항은 [010-6600-0658 바다좌대] [010-3851-7495 바다선상] 으로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요금 안내 [주말] 종 ...
    Date2018.01.20 By삼길포선상낚시 Views718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5 Next
/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