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낚시인)을 무시하는한...
전국낚시어선협의회를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특정 지역인 XX로 죽을때까지
낚시하러 가지 않을 것이며
비슷한 마음을 갖고 계신 분들이 계시면
특정 지역으로 가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지나치게 겪한 내용 일부를 수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
![]() |
![]() |
![]() |
![]() |
고객(낚시인)을 무시하는한...
전국낚시어선협의회를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특정 지역인 XX로 죽을때까지
낚시하러 가지 않을 것이며
비슷한 마음을 갖고 계신 분들이 계시면
특정 지역으로 가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지나치게 겪한 내용 일부를 수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우려하시는 바 이해합니다.
수정 했습니다.
그저 조금 이라도 선사쪽에 대한 글내용이 있다면 선사쪽 이라고 하는군요
게시판 내가 쓴글에 분명 선사에 100원도 투자없고 친인척 단 1명도 없다 했읍니다
있다면 갈치님집 똥개 입니다
내취미 줄기자고 남 가슴이나 파시지 안으시길 바랍니다
낚시인의 주장도 정당성 있게 선사의 운영도 양심껏 운영해야 한다고 강조하는
그냥 낚시를 취미 생활을 하는 그냥 꾼일뿐 입니다
여기 자유 게시판에 내가 머 생긴다고 댓글달고 하는지 내가 그러네요
앞으로는 눈팅만 해야지.....
님은 선사와 아무 관련이 없다 하면서 어부지리 게시판에 올린 님의 글은 모두 나, 선사나 , 관련된 사람입니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선사를 대변하고 싶다면 먼저 조사님들의 의견에 합당한 논리로 대응하셔요. 무시나 거부, 말꼬리 잡기식 말구요.
선사티가 나도 아주 팍팍나게 나서지 마시구요 .......
"머 눈엔 머만 보인다고...." 상대를 대면하지 않는다고 상대를 무엇 취급하는 이런 저속한 말을 함부로 하는데, 님은 조심하시길..... 그리고 님의 글은 많은 조사님들이 평가를 하지 어찌 님이 글을 쓰고 스스로 내 글은 공평에 하다느니 하고 자평을 합니까?
지금까지 님이 쓰신 글을 모아 다시 읽어보시길........
어떤 조사님이 선비에 관하여 느낀 점을 글로 표현 했다면 님은 그 주제에 관심이 있으면 평소 님의 생각을 이야기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럼 다른 조사님들이 님의 생각에 공감을 하면 거기에 동조를 하실 것이요, 그렇지 않다면 또 다른 의견을 제시할 것입니다. 이렇게 어떤 주제에 많은 논객들이 열띤 화이팅을 보일 때 좋은 토론의 장이 형설될 것 아닙니까?
그런데 님은 선사나, 선비로 문제로 조사님들의 글이 올라오면 무조건 선사편을 웅호하는 듯한 글로 대응하며 말꼬리를 잡고 "선비가 비싸면 낚시안하면 될 것아니냐, 그런 선사 놔두면 언젠가 도태된다, 남의 사업에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말라......등등
으로, 조사님들의 생각이나 글을 편향적으로 무시한다는데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님은 이 주제와 아무 상관이 없는 세월호 사건을 들먹이며 추측성 글과 확인되지도 않은 유언비어를 날조하고 있습니다.(유족들 40억배상, 진상 위원장 연봉 1억6천,1억5천) 세월호 문제는 아직 진행형으로 유족들은 한결같이 어느 것하나 특정한 요구를 하지 않고, 우선 투명하고 진실한 진상조사 요구하고 있는 있는 상태입니다. 어느 부분하나 마무리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런데 상처와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피해자 가족들과 유족들에게 님은 이런 글로서 또 다시 상처와 모욕을 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님은 글의 말미에 선비,비싸다거나, 지불할 마음이 없으면 낚시 졸업해라, 다른 취미가지라........
참! 대책이 안섭니다.
어느 특정 지역을 매도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지역 감정을 부치기는 꼴이 된것 같습니다. ^^;
무슨 의미로 글을 작성 하었는지는 대충 알겠으나
녹동은 저희 고향으로서 당부 말씀을 드리고자 로그인 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건투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