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갈치조황++


-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출조점의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여기는 먼바다 갈치조황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오래전부터 본 게시판은 [당일 입항 조황]만 올리는 게시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어부지리 2019.06.06 4873
공지 (공지사항) 조황정보나 출조안내 글쓰기 전에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어부지리 2018.05.15 27226
77562 (뉴만진스타호) 은빛왕갈치! 오늘은 3지급에서 5지까지 골고루 만쿨입니다! file 여수만진스타호 2019.08.19 217
77561 통영갈치낚시조황 통영낚시는흥부낚시에서 통영흥부낚시 2019.08.19 242
77560 통영이순신호 갈치조황 이순신호 2019.08.19 138
77559 완도 오렌지 1. 2호 8월 갈치시즌 성수기를 맞아 여서도 먼바다 갈치어장 형성으로 오늘도 쿨러조황에 감사드립니다. 22일 23일 24일 25일 예약가능 file 완도신오렌지호 2019.08.19 506
77558 *신비호* 심해갈치 오늘도 쿨러 자국 꾹!! 새기고 과반수 이상 쿨러 채워 들어왔습니다^^ file 신비호(여수) 2019.08.19 268
77557 백도권 얼음녹여가며 굵은씨알 갈치들은 몇마리 없지만 마릿수로 쏱아지네요. 여수오리엔트호 2019.08.19 351
77556 통영갈치낚시조황 통영낚시는흥부낚시에서 통영흥부낚시 2019.08.19 156
77555 통영서진호>> 갈치조황~!! 씨알~ 마리수~ 굿^^ file 통영서진호 2019.08.19 738
77554 통영스카이호) 통영갈치 월명끝/ 3지급이상으로 20명전원 대박쿨러 조황 file 통영스카이 2019.08.19 1079
77553 (긴급)만물호 먼바다 왕갈치 담구면 뭅니다(오늘 자리 심하게 여유 황제낚시가능!!) file 통영만물호 2019.08.19 226
77552 2019년8月19日*갈치조황*{8월16.17.18.19.20.21.22.23.24.25日~쭉 갑니다}*백도에서!!~제주쪽 까지!!! 양쪽을 당일 선택하여 나갈수 있는*가장 좋은곳 ) [우럭/열기/타이라... file 바다낚시114 2019.08.19 251
77551 [완도 뉴청산호] 오늘도 연일 계속되는 전원 쿨러 조황~~!! 계속 호조황이 이어집니다!! 갈치 잡으러 오십시오!! file 뉴청산호 2019.08.19 469
77550 <통영 미수항 코리아나피싱> 왕갈치 씨알이 점점더 좋아지고있습니다!!오늘도 예약가능!! file 통영코리아나피싱 2019.08.19 122
77549 갈치 조황 금욜부터 출조합니다 통영신진호 2019.08.19 157
77548 여수먼바다 갈치 퍼담기~ 구미신신낚시 2019.08.19 193
77547 통영 해그린 씨알 마리수 굿 잔씨알 부터 3-4 까지클러 가득 채웠습니다..................오늘 자리여유............ file 해그린 2019.08.19 203
77546 먼바다 왕갈치 연일 쿨러 조황 file 매섬낚시 2019.08.19 236
77545 [여수 플라워피싱] "여수꽃배2호" 갈치!! 갈치!! 갈치!! 징그럽습니다~~~여수로 갈치잡으러 오세요(문의010-4705-7800) 여수플라워피싱 2019.08.19 481
77544 [제주 은갈치선단1호] 담그면 씨알좋은갈치들이 줄을탑니다!! 왠만하면 두쿨러~~~~~~ file 제주은갈치1호 2019.08.19 469
77543 [여수보디가드호] 왕갈치 조황입니다. ===>>> 자리여유 많이 있습니다 ===>>> 매일 매일 출조 합니다. 여수보디가드호 2019.08.19 443
77542 "통영비너스....."월명 지나고 "왕갈치 마리수 조황 시작합니다.."20일21일 협회 단체 행동관련 휴무 "22일부터출조. file 통영비너스 2019.08.19 756
77541 제주 금갈치1호 8월18일 대갈치 조황!!!!! file 제주금갈치1호 2019.08.19 376
77540 [왕~갈치/굵은씨알[3지4지5지-대박]-[월요일]-[오늘,자리여유 file 통영OK씨파크호 2019.08.19 329
77539 [평화피싱]18일조황.크다캐~가득찹니다..매일출항010-6214-7993 file 평화피싱 2019.08.19 190
77538 [여수 명랑피싱] 갈치가 나오면 해가 뜰때까지~~ / 8월 18일 갈치조황 / 19(월) - 자리여유 / 매일출항 명랑피싱 2019.08.19 207
77537 여수 < 월드피싱호 > 백도권 마릿수 갈치조황,, 씨알이 좋아지네요 출조문의010-8218-6800 여수월드낚시 2019.08.19 259
77536 3호조황입니다 오늘도 20분 전원이 좋은조황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끝까지 열심히 해주신 모든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file 여수빅토리피싱 2019.08.19 491
77535 8/19(피싱가이드호)초/초/대박(내일부터 자리여유 있습니다.)010/8013/0000 file 피싱가이드호 2019.08.19 426
77534 <여수일흥스타> 8/18 갈치 계속되는 호조황!! 더할나위없이 좋습니다!!! 매일출조합니다010-6776-8833 file 여수일흥스타 2019.08.19 752
77533 19일 리더낚시굿데이2호 2/3쿨러부터 쿨러 가득까지 손맛 제대로 보고 왔습니다! 3지부터 5지까지 사이즈 또한 좋습니다! 굿데이호 타고 손맛 한번 보러 오십시요 ^^ file 여수굿데이1호 2019.08.19 296
77532 8월19일 제주 신강수도호 갈치 다운 갈치 대박!!! 올 해 최고 조황 .바늘 7개에 7마리씩 초보조사님들 밤새 난리 났네요!!!! file 제주신강수도 2019.08.19 520
77531 19일 리더낚시굿데이1호 3지부터 ~ 5지까지 사이즈 좋습니다!!! 여수권 갈치가 많이 굵어졌습니다. 만쿨까지 도와드릴께요 ^^ file 여수굿데이1호 2019.08.19 281
77530 {여수블루홀}만쿨이계속되는 풍년갈치 잡고왔습니다 file 여수블루홀 2019.08.19 842
77529 [여수 플라워피싱] "여수꽃배1호" 온 바다가 갈치네요~~~여수로 갈치잡으러 오세요(문의010-4705-7800) 여수플라워피싱 2019.08.19 506
77528 8/19일 먼바다왕갈치 조황 오늘출항(예약가능) 진해해성골드 2019.08.19 105
77527 8/19(피싱가이드호)/초/초/대박/(내일부터 자리여유 있습니다.)010/8013/0000 file 피싱가이드호 2019.08.19 376
77526 [완도대성낚시]대성호 먼~바다 갈치조황입니다.씨알좋은갈치로 많이 잡았습니다오늘도 정상출조합니다(자리여유) 완도대성낚시 2019.08.19 361
77525 갈치낚시 초보자분들도 대~~~ 성~~~ 공~~~!!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예약문의 010-8944-5706] file 돌산참피온호 2019.08.19 393
77524 통영 해성피싱호)) 8/19 갈치조황입니다~ 씨알좋고~쿨러가득 !!대박대박~~ file 통영해성피싱 2019.08.19 222
77523 [홍단호] 쏟아지는 갈치~!! 쿨러연일 만쿨~!! 갈치는 대호황중^^ (금일자리여유~// 주중14만, 주말16만 // 13시까지 오세요) file 여수쓰리고(3GO)피싱 2019.08.19 243
77522 여수365피싱//전체쿨러조황~^^//오늘.내일갈치출조자리여유있습니다//010-9070-0365 file 여수365피싱 2019.08.19 385
77521 제주 파워피싱 계속되는 대박조황~~ file 제주파워피싱 2019.08.19 363
77520 (여수 청양피싱) 낮부터 3지 4지가 터졋습니다 청양피싱 2019.08.19 438
77519 태영호 오늘도 전원 쿨러채우고~(출조공지!) file 통영태영호 2019.08.19 333
77518 8월18일 제주깊은바당호 대박조황 file 제주깊은바당 2019.08.19 216
77517 완도ㅇ청해호=완전 굵은 갈치로 얼음없이 전원 쿨러만땅 입니다. file 완도ㅇ청해호 2019.08.19 627
77516 (여수베테랑피싱) 초초초 대박쿨러 조황.선비 14만원 여수베테랑피싱 2019.08.19 517
77515 여수폭탄갈치 [대교1호] 출조하신 조사님들 모두가 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장쿨러 만만만만만만땅,,,,,대낮부터 폭폭폭폭폭폭폭폭발하는 갈치 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 1 file 여수대교낚시 2019.08.19 931
77514 통영 뉴명성호 먼바다 갈치 호불호 속 쿨러 가득~!! 통영명성피싱 2019.08.19 227
77513 [여수대진낚시] 08월 18일~19일 조황 많이 잡아 왔습니다. file 여수대진낚시 2019.08.19 209
77512 창표피싱~"갈치"3지~5지까지!!(쿨러)7~8부조황~~(긴급가능) file 거제창표낚시 2019.08.19 270
77511 녹동금강호씨알은좋으나마리수가약간부족해요 녹동금강피싱 2019.08.19 185
77510 해궁호 퍼펙트 만쿨 갈치조황 해궁낚시 2019.08.19 265
77509 박프로호 메너짱 조사님들의 찐한갈치손맛~ 거금박프로 2019.08.19 177
77508 [일오삼호] 갈치 많이 나옵니다 file 일오삼호 2019.08.19 335
77507 여수돌산광성호 오늘도 완전 초 대박조황입니다 오늘 긴급 2자리 여유있습니다 연락주세요 file 여수돌산광성호 2019.08.19 418
77506 <오늘예약가능>으~악/상어와 함께 4지급 3지급 선보이고~오늘 오후 3시까지 file 통영흥부낚시 2019.08.19 290
77505 8/19(월) 여수먼바다 갈치 가득 가득 대호황 연속입니다.(내일과 모레 자리 여유) 여수서울낚시 2019.08.19 228
77504 19일 조황입니다. file 울산낚시백화점 2019.08.19 76
77503 아이비호/ 대물파티!! 7지급부터 4지급들 많고 전원 쿨러만땅!!멋지고~ 오늘자리여유 대물공략!번출가능~/목금토일쭉~ file 통영아이비호 2019.08.19 701
77502 통영오아시스호! 씨알 좋네요~~!! file 통영오아시스호 2019.08.19 286
77501 (갈치낚시일번지.여수왕갈치출조점) 이게 대박입니다^^..뉴여명호..오늘 자리여유 있습니다..010-9918-3456 file 여수왕갈치출조점 2019.08.19 540
77500 씨알좋은 갈치 잡아 가이소~(금일 5자리 가능) 통영베스트호 2019.08.19 186
77499 [[먼바다 왕갈치]]굵은놈 완전 싹~퍼담아 3지4지전원쿨러만땅오늘도만땅하세요(예약가능 file 짱피싱 2019.08.19 398
77498 [대진호]왕 갈치 호조황 입니다~!! file 대진VIP피싱 2019.08.19 162
77497 8월 18일 통영 뉴청용호 왕갈치 조항입니다. file 통영청용피싱 2019.08.19 221
77496 여수갈치 [대교2호] 갈치 먼바다 갈치조황,,,,,오늘,,내일,,모레 ,,,쭉~~쭉~~빈자리 많이 있습니다===> 010--6608--2392 file 여수대교낚시 2019.08.19 379
77495 갈치조황 ☆☆ 오늘 예약 가능 4지급 3지급 다수 통영흥부낚시 2019.08.19 165
77494 [VIP 광명호] 연일 호조황!!! 마릿수는 적어도!!! file 광명호 2019.08.19 339
77493 통영유림/ 왕갈치3.4.5지급쿨러.씨알.마릿수 홈런^^ 통영유림피싱 2019.08.19 217
77492 초대박)"갈치" 전원 만쿨.. 동영상 구경 진해블루마린낚시 2019.08.19 387
77491 연이어 왕갈치 씨알이 좋네요~아주 좋습니다!!!"(#오늘 자리여유#) file 통영해광피싱 2019.08.19 159
77490 여수제우스 ㅡ 언제나 정직한 조황 ㅡ 초저녁부터 폭발적 반응 ~ 입질 !!! 오늘 자리여유 있습니다. 문의 및 예약전화 010 8604 3438 file 여수ㅡ제우스 2019.08.19 312
77489 [여수레인보우1호] **8월19일 갈치!! ** 초대박 씨알굵은 갈치들로 모든조사님들 쿨러 왕만땅 !! ** 오늘 8월19(월) 자리여유 있어요 !!! ** 20일(화),21일(수) 쭉 ~ 정상출... 여수레인보우 2019.08.19 480
77488 최강리드)왕갈치 3지4지5지급들 좋다좋아요(오늘여유예약 통영리드낚시 2019.08.19 313
77487 #통영코리아호#왕갈치 쭉쭉 올라옵니다!! 여유자리있습니다 예약연락주세요^^ file 통영코리아호 2019.08.19 152
77486 통영한려피싱먼바다칼치조항입니다 한려피싱 2019.08.19 261
77485 [통영만선피싱]왕칼치 출조다녀왔습니다! 씨알도 마릿수도 좋아서 기분 좋게 왔습니다~ 화요일(20일)부터 출조나갑니다, 통영만선피싱 2019.08.19 250
77484 통영영운호 칼치 씨알 좋고 마릿수 굿(오늘 자리 여유 많읍니다) file 통영영운낚시 2019.08.19 424
77483 거제마리너호)먼바다 갈치 조황입니다!오늘자리널널 뉴마리너호 2019.08.19 76
77482 갈치밭에 앉아서 퍼담아 왔네요,,전원 만쿨,,,오늘 자리여유 있습니다..!!망설이지 마세요..!! 여수쟈이언트 2019.08.19 707
77481 [삼천포신우주피싱] 올 들어 최고조황~! 3~4지급 갈치가 팍팍~! 본격 갈치시즌~!선비도 이벤트중~! 신우주피싱호 2019.08.19 79
77480 은빛나래피싱 2호 한여름을 얼려버릴듯한 시원히고 미칠듯한 초특급 만쿨 조황 (오늘가능) file 은빛나래피싱 2019.08.19 613
77479 [[통영 대운호]] 달이 밝아도 갈치는 올라 오네요. file 통영대운호 2019.08.19 106
77478 먼바다왕갈치 씨알급위주로 대장쿨러조항.오늘 예가능. 경동호 2019.08.19 94
77477 [통영항진피싱] 갈치 노낫다 노낫어~~! 3ㅡ4지 갈치 대거 출현!!!! 만땅 쿨러 ~~~ [[ 오늘 자리있어요~~!! 서두르세요!!]] file 통영항진호 2019.08.19 531
77476 뉴 태진호 대칼치 3지4지급 대박!!!!(오늘 자리많음)!!! 갈치전문태진호 2019.08.19 207
77475 통영청신호>>왕갈치싹쓸어퍼담기~!!!씨알짱짱!!쿨러빵빵!! 오늘자리여유 통영청신호 2019.08.19 247
77474 8월19일 여수백상어호, 갈치마릿수 쿨러조황입니다.오늘도 정상출조합니다.미리예약바랍니다.010-9111-5899 전화주세요 여수백상어 2019.08.19 797
77473 통영 수은호 완전대박 쿨러 전원 가득 가득 만쿨~~오늘 자리 여유있습니다~ file 수은호 2019.08.19 129
77472 [통영파이오니어]3~5지 갈치들 잡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정도면 재미봤습니다 file 통영파이오니어 2019.08.19 150
77471 통영전진피싱)왕칼치 3~4지 전원 쿨러 만땅땅땅~대박조황(오늘 예약가능합니다 file 통영전진피싱 2019.08.19 353
77470 먼바다 갈치 오늘도 전원 만쿨 입니다.! file 고성베이피싱 2019.08.19 114
77469 [싸이피싱]먼바다대갈치조황!씨알은점점굵어지고있습니다.오늘자리많이많이여유~내일도~ file 통영싸이피싱 2019.08.19 200
77468 [여수해호낚시] 얼음 녹여가며 쿨러만땅에서 80선까지로 좋은 조황이네요 여수해호낚시 2019.08.19 45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21 Next
/ 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