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갈치조황++


-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출조점의 홈페이지가 열립니다. -(여기는 먼바다 갈치조황 게시판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조황정보나 출조안내 글쓰기 전에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어부지리 2018.05.15 17017
72879 (공지사항) 조황정보나 출조안내 글쓰기 전에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어부지리 2018.05.15 17017
72878 [제주 뉴그린호] 2018년 갈치 시즌 첫 출항 조황입니다. 5 제주뉴그린호 2018.03.30 15625
72877 여수갈치-제주도 공해상 심해갈치- 7분 모시고 출조 다녀왔습니다,,,,, 출조하신 조사님들 바 바람,,,높은 파고에 고생 많으셨습니다,,,,,,바다상황이 좋아지면 출조 인원에... 2 file 여수대교낚시 2018.03.19 14840
72876 통영 칼낚시 대박났네~~ file 통영칼낚시 2008.11.26 14067
72875 3/13조황~[여수] 먼바다 갈치낚시~!!! 9 file 장보고피싱 2018.03.15 13975
72874 [여수 플라워피싱] 조업 다녀왔습니다. 한치 소굴로 들어갔다 겨우 살아돌아왔습니다(문의 010-4705-7800) 6 여수플라워피싱 2018.07.06 13705
72873 4/4 (여수백상어) 갈치 탐사차 먼~~~바다 당일 출조다녀왔습니다 풀치없이 씨알 좋은 갈치들로만 올라왔습니다^^ 9일 월요일 당일 출조합니다~~ 기상 좋으면 항시 출조합니... 여수백상어 2018.04.04 13406
72872 [여수 레인보우] 겨울 갈치낚시 대박조황입니다. 조황사진으로 확인하세요! 조사님들 모두 만족하시고 돌아가셨네요~ 여수레인보우 2017.02.08 11840
72871 여수 포르투나**)) 갈치 탐사 다녀왔습니다... 5 file 포르투나호 2018.04.10 11711
72870 공지사항 - 갈치 외의 출조조황은 [남해조황] 등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어부지리 2014.12.28 11678
72869 제주 명성호> 와!! 또 연타 대박치고 왔습니다!! 요즘 명성호 느낌 좋습니다 ^____^ file 제주뉴명성호 2017.02.22 11596
72868 [여수비너스]칼치는버글버글.12시까잡은양입니다^/^ 여수비너스 2018.07.01 11361
72867 왕칼치 금어기전 마지막출조!! 씨알도~ 마리수도~ 초대박조황!! {한치.문어-예약중~~} file 대구피싱일번지 2017.07.01 11125
72866 당일출조 (여수백상어) 잔씨알 굵은 씨알 섞어서 마릿수 조황입니다! //23일금요일,24일토요일 당일출조합니다//// ///// 기상만 좋으면 항시 출조하니 미리 예약하시기 바... 여수백상어 2018.03.19 11051
72865 29일 ((여수백상어)) 먼바다 당일출조다녀왔습니다 씨알좋은 갈치로 쿨러 가득~~ 대박조황 올리고 왔습니다^^ 2월2일 목요일 당일출조합니다 3일 금요일 당일/2박3일 출조합... 여수백상어 2017.01.29 10868
72864 [vip광명호] 갈치 아웃 왕돼지 열기 good^^^^ 3 file 광명호 2018.03.04 10743
72863 전남여수 은갈치 조황사진(피싱가이드호) file 엘디 한프로 2008.12.12 10626
72862 여수빅토리호 입니다 . 오늘 완도에서 먼바다 왕갈치 첫출조 다녀왔습니다!! file 빅토리 2015.05.06 10562
72861 8일 (여수백상어) 당일출조// 오늘 대물갈치가 올라왔네요~~ 씨알 좋은 갈치들로 마릿수 쿨러조황입니다~~ 기상이 좋지 않아 일찍 철수했습니다....오늘 하루 쉬고 내일부터... 여수백상어 2018.05.08 10560
72860 제주 명성호>>명성호가 또 사고쳤네요!! 이런게 진정한 대박 아닙니까? 열기에 붉벤자리까지!! 역시 어선으로 다져진 선주겸 선장님의 실력이 빛을 본 조과입니다. file 제주뉴명성호 2017.02.08 10439
72859 200kg정도 위판 넣고 돌아왔습니다 <제주 명성호> file 제주뉴명성호 2018.04.23 10327
72858 [VIP 광명호] 어선 출항 씨알좋아요.^^ 눈팅으로 대리만족 하셔요.!!!!!! 11 file 광명호 2018.07.11 10313
72857 3/15(피싱가이드호)먼바다 갈치조황 보고. file 피싱가이드호 2018.03.15 10152
72856 은빛나래피싱 갈치 공장에서 똑같이 붕어빵 처럼 찍어낸듯 합니다. 1 file 은빛나래피싱 2018.04.22 10123
72855 여수매니아호] 씨알 마릿수 전원 대박~~ 초저녁부터 시원하게 팍팍 물어 주었습니다~~매일예약가능 file 여수매니아호 2017.10.15 10111
72854 꾸준하게 좋습니다!! "올 100%의 씨알급"통영칼호 大갈치먹폭발!!! 전원 쿨러조황입니다^^(7월 한치,오징어 예약받습니다.많은 문의바랍니다^^) 2 file 통영칼낚시 2017.07.01 10036
72853 완도 청해호 공해상 대왕 갈치 4지~7지 대왕 갈치 좋은 조황 9 file 완도ㅇ청해호 2015.03.31 9937
72852 16일-우도골창에 연속 통오징어 미끼로 참치포획 6 file 제주왕갈치해룡 2015.03.16 9893
72851 13일 (여수백상어) 갈치 찾으러 먼바다 탐사 다녀왔습니다! 4지~5지~8지까지 씨알 좋은 갈치들로 마릿수 조황입니다~~ 열기는 줄줄줄 올라오네요^^ 16일 월요일 당일/ 2박3... 여수백상어 2018.04.13 9832
72850 6일 ((여수백상어)) 백상어3호-당일출조 조황입니다~ 씨알 좋은 갈치들로 역시나 마릿수도 굿굿굿! 마릿수 쿨러 조황~~ 여수백상어 2016.04.06 9819
72849 7월1일 (여수백상어) 금어기전 마지막 갈치출조 다녀왔습니다. 장대비속에 정말 고생 많으셨구요 감사드립니다~ 7월 한달간은 갈치 금어기로 인해 한치 출조만 합니다 미리 ... 여수백상어 2018.07.01 9802
72848 [골드피싱] 2호 골드피싱 먼바다 갈치 조황 좋습니다.^^ 여수골드피싱 2014.06.09 9742
72847 제주명성호>또! 대박! 사진부터 보세요!! 최대 1인 3쿨러 file 제주뉴명성호 2017.02.19 9711
72846 당일출조 (여수백상어) 갈치+열기 병행 출조 다녀왔습니다 열기가 줄을 타고 올라오네요ㅎㅎ 갈치 마릿수도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토요일부터 다시 정상 출조합니다 자... 여수백상어 2018.03.29 9663
72845 갈치 씨알이엄청좋아요 계속먼바다갈치출조합니다 2 비너스(맹구선장) 2016.12.26 9643
72844 여수365피싱//출조다녀왔습니다//대갈치출조10일(토)1박출조10(토)열기우럭출조합니다//미리미리예약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010-9070-0365 1 file 여수365피싱 2018.03.05 9626
72843 통영칼호!! 大갈치 씨알급 맨날꾸준하게 전원만쿨조황입니다^^(금욜출항합니다~24시간예약가능합니다^^) file 통영칼낚시 2016.12.14 9614
72842 [제주승진호]10월17일조황정보입니다. file 제주승진호 2016.10.18 9505
72841 (통영유림호) 갈치 폭팔적인 입질!쿨러만땅^^ file 통영유림호 2014.09.18 9116
72840 [제주 굿모닝호] 대갈치 조황입니다. 풀치 이상 왕 대갈치 조과를 보입니다. 2 file 제주굿모닝호 2018.05.02 8989
72839 (여수 금강호) 갈치 6지7지 출현 평균 씨알이 아주 좋습니다 기상 악화로 17일 까지 출조취소합니다 file 여수금강호 2017.10.14 8983
72838 녹동 대성호 봄맞이 갈치초~~초초초!!!대박이 터졌습니다.새벽2시철수. .바늘수대로 갈치물기 대성공 file 피싱클럽대성호왕갈치(녹동) 2018.02.28 8957
72837 완도 청산레져 갈치조황 file 청산레져 2015.04.18 8929
72836 여수대걀치 제주먼바다 2박(1월31일,2월1일) 조황올립니다. file 여수대갈치 2018.02.03 8878
72835 부성피싱 먼바다 당일왕칼치 쿨러조황!!!!!!(28일,일요일부터예약가능)!!!!!!!! 1 file 통영부성피싱 2018.01.22 8803
72834 [여수 골드피싱] 금일 조황 입니다. 갈치+뿔돔+쏨뱅이+열기+능성어 까지~ 골고루 ~씨알들이 아주 좋네요~ 1박 또는 2박 갈치+심해어종(뿔돔,황돔,능성어,우럭) 등 매일 출조... 여수골드피싱 2018.03.14 8798
72833 제주 피싱스타 7월 8일 갈치 좀 잡았습니다 4 file 제주피싱스타 2016.07.09 8769
72832 제주명성호 25일 중박!! 조황!!! 바닥 얼음깔고 풀치로 쿨러 채워서 대박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중박 치고 왔습니다!! 1 file 제주뉴명성호 2017.03.26 8742
72831 폭우 쏟아지는 여수 심해갈치,,,제주도 먼바다,,,,심해갈치,,,,,5월10일까지 폭탄 이벤트 선비===> 13만원,,,,,,,,,,,,,,,,,,,,,,,바다상황만 좋으면 무조건 매일출조 file 여수월드낚시 2015.05.03 8730
72830 [vip 광명호] 봄바람 에 실려온 갈치와 꽃바람 타고온 뽈락 열기^^ 1 file 광명호 2018.03.24 8608
72829 통영세린호 멀고도먼곳에 만난4지급들 file 통영세린피싱호 2017.09.14 8572
72828 씨프랜드]완전 대박 터트렸습니다..쿨러 만땅..2지에서 5지까지..자리여유 통영씨프랜드호 2017.03.13 8388
72827 목감낚시 통영/9일 갈치.쿨러조황 file 목감낚시바다꾼 2017.04.09 8349
72826 삼치떼와 한판승부하여 완전ko패 당하였습니다. file 여수명진호 2016.08.27 8262
72825 조언에 따라서 조업 관련 글을 정리했습니다. -어부지리 어부지리 2017.07.21 8134
72824 갈치 사냥 다녀왔습니다.한번 봐 보이소...13일 14일 2박3일 출조.. 자리여유 통영씨프랜드호 2017.12.11 8100
72823 완도 낚시대표 "삼영피싱호"9월29일 조황(어선출입항신고서참고)- 대박출조는 계속됩니다. 8 file 삼영피싱 2015.09.30 8061
72822 2일 (여수백상어) 당일출조// 오늘도 역시나 씨알 굿~~ 마릿수대박!!! 마릿수 쿨러조황입니다^^ 오늘 내일은 기상악화로 쉬고 4일 금요일부터 다시 출조합니다~~ 자리 여유 ... 여수백상어 2018.05.02 8049
72821 [통영 씨프랜드]갈치소굴 2박3일 소탕작전..15일 일요일 부터 16일 월요일..몇자리 없습니다..빨리 예약하세요 통영씨프랜드호 2017.01.13 8043
72820 제주만선호!!! 믿고 보는 만선호 7월 4일 조과! 금어기 구역 제한없는 제주 남쪽 먼바다 씨알급 갈치들로 80리터 쿨러 가득 담았습니다..... 5 file 제주만선피싱 2018.07.05 7895
72819 많이잡았습니다!! 45m 큰놈승부 대성공!! 통영칼호大갈치 100%갈치만채운 전원만조황입니다^^(오늘번출합니다^^) 3 file 통영칼낚시 2016.10.28 7879
72818 인천~은성낚시 여수 청홍낚시 갈치출조 다녀왔습니다~~양호한 조황입니다~ file 은성낚시본점 2014.06.08 7834
72817 10/4 추석갈치 만선이~~요~~ 1 file 피싱가이드호 2017.10.04 7788
72816 맨날땅땅!! 통영칼호大갈치 " 씨알급" 꾸준한 만선조황입니다^^(24시간 예약가능합니다^^) file 통영칼낚시 2017.04.10 7707
72815 6일(백상어2호) 매일매일 대박행진입니다~ㅎㅎ 5일토요일출조다녀왔습니다 3지반~4지~5지로 씨알도 너무너무 좋습니다!!!내일 월요일부터 정상출조합니다/ 010-9111-5899 여수백상어 2017.08.06 7648
72814 대왕갈치 2박3일중 1박 실시간조황입니다 내일 자리있습니다 file 여수포세이돈호 2016.05.27 7648
72813 대박..이런일이...2쿨러까지..씨알도 굿굿...복터졌습니다..자리여유 통영씨프랜드호 2018.01.08 7640
72812 갈치가 미친듯 터졌습니다 100리터 쿨러 가득! <제주 명성호> file 제주뉴명성호 2018.07.09 7637
72811 씨알좋은 갈치 한치 많이 잡으로 오세요 file 제주형빈호 2018.07.22 7624
72810 (여수백상어) 금어기전 마지막 출조 한치도 대박!!! 갈치도 대박 터트리고 왔습니다!!!!!!! 씨알 좋은 갈치 한치~ 1호+2호 조황입니다~~ 7월1일부터는 돌문어/ 한치출조합니... file 여수백상어 2017.07.01 7623
72809 [V I P 광명호] 갈치는 겨울잠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열기는 벚꽃만발^^ 2 file 광명호 2018.03.15 7609
72808 여수갈치--제주도 공해상 심해갈치--3~5지급 갈치 꾸준한 입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대형갈치 쾌속선으로 당일 출조만 합니다===> 010--6608--2392 1 file 여수대교낚시 2018.03.14 7542
72807 통영서진호 ~~갈치조황 입니다~^^ file 통영서진호 2016.08.04 7523
72806 여수백상어 씨알좋은갈치~~~!!!!! file 여수뉴백상어 2014.07.12 7509
72805 <font color=red>조황정보 올리실 때</font> (금기사항 안내) 어부지리 2010.08.27 7509
72804 [VIP광명호] 4지급으로 초저녁 일부 만쿨!!!시즌 최고조황^^일부는 2쿨러 채워 조기입항 연타석 초초대박조황^^ file 광명호 2018.10.29 7507
72803 [통영항진피싱] 아이고, 이건 은갈치가 아니라 금갈치! 저~~멀리 좋은 성적~~~!!! 목욜부터 출~발~!! 2 file 통영항진호 2018.04.17 7494
72802 (여수백상어) 신조선 무적호+VIP호 당일 출조다녀왔습니다 통통한 3지부터 4지 5지 씨알 좋은 갈치 마릿수 조황!!! 오늘부터 며칠간 기상악화로 쉬고 7일 수요일부터 다시 ... 여수백상어 2018.02.02 7474
72801 제주성산파랑도호 갈치, 한치 낚시 출조 5 성산포파랑도호 2016.07.06 7417
72800 (여수백상어) 당일 출조다녀왔습니다! 굵은씨알+잔씨알 섞어서 마릿수 조황!! 개인조과차 있습니다. 기상악화로 며칠 쉬다가 9일 금요일 당일/2박3일 출조합니다// 기상만 ... 여수백상어 2018.03.04 7390
72799 여수 금강호 초대박 금년 최고조황 4탄 전원 쿨러만땅 갈치90%고시 고등어는10% 덤으로 file 여수금강호 2016.08.26 7368
72798 [여수비너스]울트라.초.초.대박.최강조황^/^ 여수비너스 2018.06.26 7363
72797 제주 명성호!! 열기도 잡고 갈치도 잡고 꿩먹고 알먹고~~~~ 18일 토요일 열기병행 출조합니다~! file 제주뉴명성호 2017.02.16 7267
72796 얼음위의 마술 30 file 통영씨프랜드호 2015.07.07 7267
72795 (백상어3호+VIP호) 오늘도 초대박!!! 3지반~4지~5지~6지 씨알 좋은 갈치로 전원 얼음없이 쿨러 조황!!!!12시 전에 1인 2쿨러 이상도!!!담을데가 없어서 조기철수했습니다 ~ ... 6 여수백상어 2017.10.21 7258
72794 먼바다 갈치조항 file 여수돌산광성호 2008.10.03 7218
72793 전설의 5m넘는 산칼치 구경하세요, file 김이사 2011.03.23 7209
72792 [플라워피싱]풍성한 한가위 보내십시오 file 플라워피싱 2015.09.26 7159
72791 7일-성산포 우도골창에 왕갈치해룡호 3 file 제주왕갈치해룡 2014.02.07 7148
72790 고흥 녹동 싱싱 피싱 갈치 4 싱싱피싱 2018.01.17 7142
72789 [여수 골드피싱] 엄~청 먼바다 갈치+뿔돔+능성어 까지~ 초 대 박 조황~당일 조황~9분 출조~ 믿고 함께해주신 조사님들 감사 드립니다. 예약 문의 010 4604 7955 여수골드피싱 2018.02.27 7128
72788 [여수레인보우]**정월대보름날 대박조황올립니다!!! 많이잡으신 조사님이 200여수 잡았네요~~레인보우는 계속 갈치,열기 병행출조합니다 2 여수레인보우 2016.02.23 7097
72787 [통영만선피싱] 갈치출조다녀왔습니다. " 대박조황 " 6 통영만선피싱 2017.03.27 7091
72786 2/19 (피싱가이드호1호) 당일낚시 전원만선~씨알과 마릿수 아주 아주 좋아요!!! file 피싱가이드호 2017.02.19 7066
72785 제주 은갈치1호 제주는 지금 갈치 풍년입니다............................ 7 file 제주은갈치1호 2016.07.19 705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68 Next
/ 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