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알려주세요 배낚시

Screenshot_20190723-235223.jpg 진해서 어제도 출조 12시경 조기철수

선비50%는 돌려 줌니다

오늘도 개꽝이 눈에 선~~~함니다

해무가  너무짖어  10미터 앞도 안보이고 

해무가 무쓴 보슬비처럼 내림니다


도착하자마자 해무가 쫙 깔리내요

어제는18명 출조해서  배전체 꼴랑 2마리

대부분 배들이 10~12사이 조기철수

완전몰황 수준임니다

해무에 짝물에 완전 악조건은 다모인거 같네요


어제가 3물인데도  봉돌30호가 날라다니니

그기에 짝물 줄쌈에 ㅋㅋ 

집어는 전혀 안되고 

올라온 2마리도 수심40미터에서 올라오네요


이만하면 다들  어느정도인지 아시겠죠 ㅎㅎㅎ

개꽝이 눈에 쎤~~~하네요


그래서 선실에서 일지감치 누워서

비싼선비주고 시간 때우고 있어요


올도 우리선장님 결단을  빨리 내리셔서

일지감치 조기철수 하기만을 기다림니다


진해 통영권은 아마도 짖은 해무가  몇일간

이어질거 같습니다


차라리 비라도 내리면 더좋을건데 말임니다


통영 진해 한치출조 계획하신 분들은 

꼭 참조 하셔야  낭페를 아니들 보심니다


아마 제생각으론  주말이나 되어야

해무가 ???


올현제 2시반 배전체5마리  나왔 습니다

반은 낚시접고 취침중

완전2일동안  꽝임니다




Who's 창원김실장

profile
Comment '7'
  • ?
    천공낙뢰 2019.07.24 11:07
    솔직한 조과 고맙습니다.참고하지요^^
  • ?
    파리로 2019.07.24 11:27
    같은날 출조 처음 갈도부근 두시간동안 입질 전무하여 여수방향쪽으로 한시간
    포인트 이동 이후 수심 45 ~30 사이에서 한마리씩 올라옴 짙은 해무때문에 집어가
    안되어 한치가 부상하지 않고 깊은 수심에서 간간히 입질이 있음, 한치가 이카 쨉만 날리
    약만올리고 오징어 한마리 포함 15수로 마감. 해무가 걷혀야 될것 같습니다.
  • profile
    창원김실장 2019.07.24 12:45
    많은분들이 선사 조과만 믿으시고
    낭페보시는 분들이 너무많아
    안타깝네요

    파리로님 현시점에 15마리면 대박인데요 ㅎ
  • ?
    어사 2019.08.06 13:05 SECRET

    "비밀글입니다."

  • ?
    맹워리 2019.07.24 16:52
    저는 어제 통영으로 출조했습니다..
    어제3물이 아니고 한객기 였습니다..
    해무 빼고는 짝물이나 기타 다른 조건은 다 좋았습니다..
    해무도 10시이후에는 없어졌죠..
    저도15마리했습니다..
  • ?
    개우럭 소우럭 2019.07.25 07:37

    맘 고생안하고 수산시장 아침에 가면 싱싱한 한치 오징어 문어 다녀오는 비용이면  대박 조황만듭니다
    하지만 조황에 상관없이 바다와함께함이 좋으신분들은 향아는곳이  바다가 아닌가십네요

  • profile
    들풀의친구 2019.08.06 20:33
    저도 10 여일전에 통영으로 한치보러 갔지요
    모두모두 이카메탈 2단 3단 쓰는데 옆에두분은 갈치낚시대에. 10단채비.
    뭐라하기싫어서 걍 냅뒀더니 엉키고설키고 ,,,,,
    엉키면 남의탓 ,,,
    그날 낚시 시작전에 생각했죠
    아 ~~~ 오늘은 그냥 콧바람만 쐬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4155 [장비관련] 시마노 액정표시릴 세팅방법(전동릴 포럼으로 이동) file 2019.08.09 1503
» [낚시일반] 이노무 한치 속 썩이내요 참고 하세요~! 7 file 2019.07.23 9126
4153 [장비관련] 18 그래플러 프리미엄 라인세팅 6 2019.07.21 2295
4152 [낚시일반] 외수질채비 3 2019.07.19 5679
4151 [장비관련] 금콩수리 1 2019.07.14 4368
4150 [낚시일반] 문어 낚시 가려는데 알려주세요 2019.07.10 4335
4149 [루어관련] 여수씩 한치 낚시 기법및 채비 아시는분 부탁드림니다 5 2019.07.09 8243
4148 [낚시일반] 참돔 타이라바 1 2019.07.09 2690
4147 [낚시일반] 녹동 선사의 일방적 취소 환불규정도 개판입니다. 13 2019.07.05 8870
4146 [장비관련] 베이트릴 기어비에 대한 문의드립니다 3 2019.07.05 3533
4145 [낚시일반] 한치낚시에 전동릴 포마1000 릴가능한지??? 3 2019.07.04 3604
4144 [장비관련] 다운샷 채비용 도래 판매하는 곳 1 file 2019.07.03 2397
4143 [낚시일반] 갈치낚시중 한치바늘 털기 3 2019.06.18 6879
4142 [장비관련] 낚시대에 바르는 액폭시 구매하는곳 아시는분 7 2019.06.18 4860
4141 [조행후기] 인천 대광어 다운샷 축제가 열리다. 24 2019.05.29 11819
4140 [홍보&소식] 게시판 신설 안내 2019.05.25 2983
4139 [장비관련] 쭈꾸미, 갑오징어 3 2019.05.20 10908
4138 [장비관련] 웜의 재사용 ? 6 2019.05.14 7824
4137 [기타] 광어 90cm우럭 60cm 대구 1m 나이는?? 4 2019.05.04 11094
4136 [장비관련] 전동릴 구입문의 4 2019.05.01 7445
4135 [조행후기] 5월~6월의 인천권 먼 침선 우럭낚시의 상황과 요령 35 2019.05.01 13927
4134 [장비관련] 돌돔대 바트대 갈치대 손잡이로 튜닝하는 하는곳 좀 알려 주세요^^%(답례 있음) 2 2019.04.22 4679
4133 [장비관련] 포스마스터600 단독 어탐기능사용법 알려주세요^^ 2 2019.04.22 4621
4132 [알림] 유튜브 장사 금지 제안 (냉무) 1 2019.04.20 4195
4131 [낚시일반] 다이와낚시복 정품과 중국산가품 차이점 2 2019.04.20 6377
4130 [낚시일반] 동해 공현진항 대구낚시 꿀팁 2019.04.19 3832
4129 [낚시일반] 쭈갑 왕눈이 에기 튜닝법 2019.04.19 5028
4128 [낚시일반] 선상광어다운샷 방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2019.04.19 5182
4127 [기타] 바야흐로 영양 많고 살 꽉 차는 바지락의 계절. 봄철 울 조사님 가족 건강을 챙깁시다. 6 2019.04.19 3348
4126 [기타] 정품 4 2019.04.18 270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9 Next
/ 139